본문 바로가기
▦운동♬

배드민턴, 구장, 충북 청주의 운동하기 좋은 민턴구장을 추천할게요~

by 촵이 2022. 1.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촵이★ 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전국의 학교 체육관이 문을 닫으며

사설체육관이 많이 생겼는데요.

충북 청주에 사설 체육관중에 프라이빗한 배드민턴전용구장이 있어서 추천하려 포스팅합니다.

이 시국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 운동하기에는 좀 불편한 감이 있으니

소수의 맘 맞는 사람들이 모여 전체 대관으로 운동하기에 

딱 좋은 구장을 지금부터 소개해볼게요~

 

민턴매니아

제가 소개하고 싶은 배드민턴 전용 구장은 바로 민턴매니아 입니다.

배드민턴을 좋아하는 제가 여러 배드민턴 구장을 가봤지만

다른사람들의 시선과 눈치보지 않고 소모임하기에 가장 좋은 구장이라 생각됩니다.

모임 후 주변에 맛집도 많아서 강력추천합니다!!ㅎㅎ

주차장

운동할 구장이 시내중심에 있으면 주차문제가 심각한데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려면 외곽으로 나와야하겠죠?

그래서 양촌리에 위치해 있기에 주차공간도 충분히 확보되어 있습니다.

대략 30대정도는 충분할 거라 생각됩니다.

 

샤워장&화장실

따뜻하다 못해 뜨거운물이 나오는 샤워장과 화장실입니다.

 

대관현황판

체육관 입구를 열어보니 대관현황판이 뙇!!!ㅎㅎ

사설체육관은 대부분 대관을 통해서 운영이 되기에

대관현황판을 보면 다음 팀이 누가 있는지 대략 알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다가도 다음타임 대관자들을 위해서 마무리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안심콜&QR체크

어딜가나 마찬가지입니다.

안심콜과 QR체크는 필수죠!!ㅎㅎ

온도를 측정하면 자동으로 손소독제도 나오는 최첨단시스템!!ㅋㅋ

요즘은 운동하려면 백신 접종완료 안하시면 안되는거 다들 알고 계시죠??ㅎ

가벼운 티타임도 할 수 있게 커피와종이컵도 보이네요~^^

 

음료냉장고

운동을 하는데 목이 안마를 수 없자나요??ㅎ

흘린 땀방울 만큼 수분공급은 필수죠!!ㅎㅎ

갈증을 확실히 해소할 미네랄워터가 가득하네요~

 

셔틀콕

배드민턴 하는 사람들의 국룰!!

게임때 콕하나씩 의무적으로 챙겨오자나요.

실력향상은 콕 사용량과 비례한다는....ㅋ 촵이피셜 ㅋ

강산연301로 준비되어 있습니다.ㅋ

 

운동할 때 땀을 많이 흘리면 옷도 갈아입으라고 1도 보이지 않는 탈의실!!ㅎ

거트도 나가면 새로 매야하자나요??ㅎㅎ

탈의실 옆에 위치한 곳에 걸어 놓으면 대표님께서 가져다가 이쁘게 매서

이곳에 다시 걸어 놓으십니다.

거트를 매기위해 먼걸음 하지 않아도 되니 좋은 시스템이에요~

 

테크니스트

배드민턴 브랜드중 단연 넘버1ㅎ

테크니스트 현수막도 보입니다~

배드민턴 브랜드중에 요즘 가장 뜨고 있는 브랜드~

 

대관및 레슨문의 010-7581-7789

 

코트

가장 중요한 코트입니다.

2코트로 선수용 매트코트로 깔려있습니다.

마루바닥 보다는 아무래도 전용매트로 깔린 코트가 느낌있자나요~ㅎ

코트옆 자투리 공간에도 난타를 칠 수 있게끔 네트가 설치되어 있어서

몸풀기에도 효율적으로 만들어져 있어 좋았습니다.

가방도 놓고 휴식도 하라고 넉넉한 벤치와 쇼파도 있더라구요~

프라이빗한 공간에 우리들만의 소모임!!

이곳에서 게임을 하면 다른사람들은 신경노노!!

 

https://band.us/band/80790135/post/168

 

■안녕하세요 민턴매니아입니다^^■ =민턴매니아 레슨현황 입니다= ☆새벽/레슨 ㅡ 3월초 오픈

민턴매니아 | 밴드

band.us

민턴매니아 대관및 레슨문의는 전화와 밴드 모두 열려있습니다.

A조로 가는 길은 레슨이쥬~

 

민턴매니아의 소개를 간략히 마무리 하겠습니다.

 

 

 

#. 위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