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화성시, 운동하기 좋은 배드민턴구장 추천~인투스

by 촵이 2022. 1.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촵이★ 입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곳은 배드민턴 전용구장입니다!!~^^
수많은 배드민턴 브랜드가 있는데
여성만을 위한 배드민턴 브랜드가 론칭되었다는데요~
(남성들만을 위한 브랜드는...언제쯤..ㅋㅋ)
바로바로~ 인투스!!! INTUS

여성전용 브랜드가 론칭되면서 색감이 아주 이쁜 브랜드인데요~
아래에서 사진으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할 곳은

인투스배드민턴구장

인데요~
사진으로 만나볼게요~

인투스

인투스!! 여성전용 배드민턴 브랜드입니다.
설명을 좀 더하자면
배드민턴 선수출신 여성 3분이 모여
론칭한 브랜드인데요~
브랜드 홍보를 위해서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며~
연습게임도 많이 해주시고 좋은 경기도 많이 보여주고 계신데요~
문지유, 왕은진, 박정윤~~
뭐 유튜브에도 많은 영상들이 떠돌기에 감출 필요 없다 생각되어 ㅋㅋㅋ
(실명을 과감히 거론..ㅋ 지송;;)
하여튼 요즘 떠오르는 대세 브랜드 입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인투스배드민턴 전용구장을 소개하겠습니다.

전경

보시다시피 넉넉한 주차공간과 바른 주차선~ㅋ
인투스의 마스코트는 카멜레온이라죠~ㅋ
뭐...당연히 아시겠지만 입장할때는 백신패스!!
기억하시죠??
백신접종이 완료되지 않은 분들은 입장이 제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알려드리니~ 꼭 완료하시고 방문해주세요.
저녁에 찍어서 주변 배경이 없으니 뭔가 더 주목되는 느낌이쥬???ㅎ

카멜레온동
왕관아이동

인투스 구장은 총 2개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왕관아이동과 카멜레온동
카멜레온동은 4개 코트로 구성되어 있고
1개의 코트는 레슨코트로 사용하고 있으며 나머지 코트는
대관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물론 일일입장도 가능합니다~
벽면이 블랙으로 되어 있어서 하얀 셔틀콕이 잘보이겠쥬?ㅋ
코트만 봐도 막~ 뛰고 싶은 생각이 절로 나네요~ㅋ

샤워장

샤워장이 위치한 곳입니다.
옆에 냉장고에 충분한 음료도 있기에~
게임하시고 쉬원하게 갈증을 날리면 될거 같습니다.
음료는 마음껏 먹고 계좌로 이체하면 오케이!!ㅎ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라켓이 진열되어 있는데요~
라켓은 마제라~ㅋㅋ
저도 개인적으로 마제라 라켓을 쓰는데요~
리갈파워의 묵직한 공격성을 좋아합니다 ㅋ

매점

충분한 먹거리가 있으니 가볍게 내기 게임으로
재밌게 시합해도 좋을거 같습니다.
승부욕은 돈에서 나오죠 ㅋㅋㅋ

인투스의류

그냥 딱! 봐도 갖고 싶네요~
색감이 예쁘고 디자인도 좋습니다.
여성을 위한 브랜드라는 점에서
디테일을 강조한 점이 참 맘에 들더라구요~
게임하다가 부족한 용품은 그때그때
충족할 수 있는 좋은 공간이라 생각됩니다.ㅋㅋㅋ

가장중요한 위치!!!ㅋ

#. 위치

 

화성에서 가볍거나 거하게 운동하고 싶으시면
꼭!!! 인투스 배드민턴구장으로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촵이★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