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

남양주 화도읍 마석 임플란트 신경치료 발치 레진 인레이 크라운 자연이를 살리는 치과 임플라인치과 남양주점 리뷰

by 촵이 2022. 7.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촵이★ 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화도읍에 위치한

"임플라인치과 남양주점"을 소개합니다.

 

사실 병원 중에 제일 가기 싫은 곳이 치과 잖아요.

저도 이 아픈게 젤 힘든데요.

미리미리 예방차원에 다니면 좋겠지만

병원 가는게 학교가는거 보다 싫은거

다들 공감하시죠??ㅋㅋ

 

그래서 오늘은 자연이를 잘 살려서

치료해주고 친절하고 안아프게 진료해주는

병원을 찾아서 포스팅을 합니다!!^^

 

먼저 위치를 설명해 드릴게요.

접근성이 좋아서 찾기 쉬울거 같습니다.

 

#. 위 치

로타리 옆 택시승강장 옆에 2층에 있습니다.

화도에 택시승강장은 한군데 뿐이라

찾기 쉬울 겁니다.

혹시 몰라서 새마을금고 옆이라고도 알려드릴게요~^^

 

2층으로 올라가셔야 합니다.

천국의 계단~ㅋㅋ

통로가 좀 좁아요~ 이 계단만 잘 오르면

아픔에서 벗어날 수 있겠죠??ㅎㅎ

 

2층에 박내과도 있고 임플라인치과도 있습니다.

왼쪽이 박내과, 오른쪽이 임플라인치과 입니다.

 

평일 진료는 9시30분부터~18:00까지 입니다.

매주 목요일은 휴진이니 헛걸음 하는일 없도록 주의~^^

점심시간은 오후 1시부터 2시 까지 입니다.

토요일은 오전 9시 30분부터~ 14시까지 입니다.

 

전문의 원장님께서 친절진료 해주시니

맘 놓고 누워서 진료 받으면 될거 같아요.

 

대기실에 앉아 있으니 모니터를 통해

원장님 약력도 나오고 진료시간과

원장님 진료방침 같은게 나오네요.

 

다들 핸드폰만 하고 있지 않고 모니터 보고 위안(?)을

얻는 분들도 많이 있으신거 같아요.ㅋㅋㅋ

 

대기실이 넓은편은 아닙니다.

다만 요즘 예약제가 아닌곳이 없기에

궂이 대기실이 넓을 필요는 없을거 같아요.

 

당장 아파서 오시더라도 앉을 자리는 넉넉합니다.ㅋ

혹시나 예약없이 방문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주의해주셔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화도에는 3,8일 5일장이 있습니다.

 

장날은 사람이 많아서 피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보통의 병원들은 비가오는날에 사람이 

적습니다.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진료를 받길 원하신다면

비오는 날에 방문하시면

여유있게 진료를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ㅋ

 

초진을 본 후에 앞으로의 치료과정을 어떻게 진행할지

상담을 통해서 견적도 짜고 하는 상담실도 있네요.

사실 어딜가나 이 공간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앞으로의 비용이 결정되는 공간이니까요..ㅋㅋ

진료실 체어는 총4대가 있습니다.

진료실에 3대 수술실에 1대~

예약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원장님 혼자서

진료를 보기에는 충분한거 같습니다.

체어도 새거 같아 보입니다.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좋은 체어로

교체한지 얼마 안된거 같네요.

 

환자들은 누워 있는게 일이니

누워있는 동안 편하면 좋겠죠??ㅎ

 

근데 또 체어가 너무 편하면 입을 벌려야는데

잠이 쏟아져서 입을 서서히 닫게 됩니다...ㅋ

제가 체어에서 잘 조는 편이라..;;ㅋㅋ

 

직원분들이 정리정돈을 항상 잘 하는듯...

제가 그동안 가본 치과는 재료들이

엉망진창으로 널브러져 있는 곳을

많이 봤는데... 여긴 깔끔 합니다.

원장님 성격이 반영이 됐는지...ㅋ

 

치과에서 수술하는 치료는 임플란트...!!

저도 임플란트를 젊은 나이에 벌써 2개 심었는데요..

2개 심는데 시간이 2시간 걸렸는데...

요즘은 30분이면 심는다고 하더라구요.

당일에 뽑고 심기도 하고...ㅋ

참 세상이 많이 좋아지고 있다(?)

생각하게 됐습니다.ㅋ

특진실(수술실) ㅋㅋ 수술용 조명 보이시나요??ㅋ

뭔가 겁나지만... 그 인내의 시간을 보내면

맛있는 것도 실컷 먹을 수 있는

강력한 치아를 갖게 되겠죠??ㅋㅋ

방사선실도 있습니다.

흔히들 파노라마나 X-ray를 찍는데...

이곳에서 서 있으면 아무것도 안하고

서있지만 긴장이 됩니다...

왜그럴까요??ㅋㅋ

내 속을 훤히 들여다 볼 수 있는...기계라 그런가??ㅋ

자연치아를 살리는 치료를 중점으로 하는

"임플라인치과 남양주점"

모두들 치료 잘 받으시고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는 치아 만드세요~^^

 

2022.01.08 - [▦병원♬] - 율량동, 주중동, 사천동 사랑니, 임플란트, 신경치료, 안아프게 치료 잘하는 치과 성모병원~

 

율량동, 주중동, 사천동 사랑니, 임플란트, 신경치료, 안아프게 치료 잘하는 치과 성모병원~

안녕하세요~ 촵이★ 입니다. 먹고살기 힘든요즘...ㅋ 먹어야 사는데 먹을라면 치아가 건강해야하자나요..;; 어릴적 부터 치아관리를 잘 못한 탓인지 ㅠ 돈들어갈 일이 많은 나의 치아 저의 먹방

pointget.tistory.com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