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청주카페, 디저트맛집, 분위기좋은 베이커리카페 트리브링에 반하다.

by 촵이 2022. 1.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촵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청주에서 핫하다는 베이커리카페 트리브링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가을에 갔을때는 사람이 없어서 열심히 사진을 찍고 왔던 기억이 있는데요~

오늘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카페 앞에 주차장이 있으나 멀리있는 대형주차공간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올라갔습니다.

겨울에 더욱 핫한 곳임을 주차장만 봐도 알 수 있었습니다.

청주 외곽에 있는 카페라 부지도 넓고 분위기맛집에 인테리어에 많이 신경을 썼더라구요~

그럼 간략한 소개는 이쯤에서 마무리 하고 사진으로 보실게요~

 

대형주차공간

카페규모도 어마어마한데 주차공간은 더욱 어마어마합니다.

주차공간은 총 3군데가 있는데 사진에서 보는 공간이 젤 큰주차장입니다.

오르막을 올라가면 작은 주차공간 한곳이 나오고

메인주차공간은 카페 바로 앞에 있습니다.

 

트리브링전경

트리브링 앞에 주차공간과 전경인데요.

겉보기엔 그냥 건물이 평범하다 생각할 수 있는데...

들어가보면 정말 다른 실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트리브링

겨울철이라 눈사람이 카페에 온 고객을 맞이하네요~^^

아이들의 포토존으로 괜찮은 자리 같습니다~

 

출입구

출입구는 코로나 시국이기에 백신패스운영안내 입간판이 있습니다.

백신접종을 하지 않으면 출입을 할 수 없는 상황이기에

카페를 찾아가신 분들은 백신접종을 완료하고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심콜&QR코드

안심콜 전화를 하고 상시대기하시는 직원에게 접종완료 증명을 하지 않으면 입구컷 당합니다.

백신접종을 완료하신 분이라면 당당하게 증명서 보여주고 유유히 입장~~~ㅋㅋ

 

메뉴판

원하는 메뉴가 없으면 곤란하자나요~

저는 평상시에도 커피 애호가 이기에 아메리카노~~

카페마다 원두가 다르고 로스팅과 블렌딩의 정도에 따라

맛과 향이 각양각색이기에 어느카페를 가든지 아메리카노는 꼭 먹어보는 편입니다..ㅎㅎ

 

집게&쟁반

베이커리카페답게 깨끗한 집게와 쟁반을 준비해 두고 있습니다.

맛있고 예쁜 베이커리가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안먹고 가면 섭섭하쥬~

 

 

너무 먹음직스러운 베이커리가 가득하죠??ㅎ

다 맛보고 싶지만 주머니 사정상 저는 달달한 초코가 가득한 브라우니로 결정!!ㅎㅎ

샐러드도 같이 진열이 되어 있어서 샐러드도 같이 먹어봤습니다.

찰흑미?도 같이 있어서 한끼로 먹기에도 괜찮았습니다.

연어와 아보카도의 조합은 사랑이쥬~^^

 

음료

점심시간때 핫하고 가족단위로 많이 오기에 아이들 먹을 쥬스와 우유도 준비되어 있더군요~

샐러드입니다~ㅎ

점심시간이 지난 후 이기에 2개만 남아있네요~ㅎ

 

 

 

카페에서 음료를 먹지만 물먹고 싶을 때가 있자나요~

이곳에서 물도 먹고 티슈도 이곳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쓰레기통도 아래 보이네요~

 

화장실

분위기 좋은 카페이다 보니 화장실 가는길도 느낌있어 보이네요~ㅋㅋ

세면대

화장실 안에도 이렇게 이쁠일인가요??ㅋ

 

1층 가운데엔 작은 분수대가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도 앉을 자리가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역시 인테리어에 많이 신경을 쓴 모습이죠??ㅎ

겉모습과는 굉장히 다른 모습을 가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이정도 사이즈의 카페가 청주에는 없는거 같아요~

 

 

포토존
2층 야외테라스

바닥이 통유리로 된 포토존이 2층 끝으로 가면 있는데

겨울에는 추워서 그런지 미끄러워서 그런지 야외테라스와 함께 출입구를 막아 놨더라구요~ㅎ

뭔가 겨울철도 멋진 사진 건질거 같지만 아쉽게도...;;ㅎㅎ

가을에 오면 주변이 초록으로 물들어 있어서 굉장히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흡연실도 주차장옆에 따라 위치해 있어서 비흡연자들에겐 더 좋을거 같습니다.

 

좋은사람과 함께오면 더 좋은 트리브링~

커피한잔할래요??

 

#. 위치

이상으로 촵이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