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청주여행, 분위기맛집, 셀카, 볼거리, 비행기 안타고 가는 제주도~열두달제주, 카페를 탐라하다.

by 촵이 2022. 1.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촵이★ 입니다.

해외여행이 제한된 상황인 요즘!!
국내여행도 그동안 많이 다니셨죠?
그래도 비행기 타고 갈 수 있는 곳은 우리나라의 몰디브~
제주도인데요~
걸어서 가는 제주도 같이 가보실까요?
청주에 위치해 있는 1년 내내 제주인곳!!ㅋ
열두달제주를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열두달, 제주

제가 귤을 너무 좋아해서~ 처음 이곳을 알았을때...
이곳에 가면 귤을 마음껏(?) 먹을 수 있나...라는 기대를 가지고 찾아오게 되었는데요.
ㅋㅋㅋ
당연히 예상들 하셨겠지만..ㅋ
귤은 없습니다~ㅋㅋ
열두달제주에 있는 모든 귤은 모형!!ㅋ
그래도 제주감성은 귤에서 나오자나요~ㅋ
그 갬성을 위해 찾아왔다가 스스로를 위로하며~
제대로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ㅋ

#. 위치

열두달, 제주
위치는 청주에 위치해 있는데요.
오늘 올리는 포스팅에 그 갬성이 잘 담길지 모르겠습니다~
최대한 노력해서 올려보도록 할텐데요.
글보다는 사진이 많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하여
열심히 찍어 봤습니다.ㅋ

3층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플라워 카페라고 써 있어서 꽃이 많겠거니 생각하고 들어 갔는데...
생각보다 꽃은 없었던거 같아요~ㅋ
귤천지!!ㅋㅋ

메뉴판

메뉴가 많이 변경된듯한 메뉴판이네요~
오른쪽 사진을 보시면 시그니처 음료가 있는데요~
저는 오늘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빈크림라떼를 주문했습니다.
크로플시나몬도 함께요^^
어느 카페를 가도 마찬가지지만 1인 1주문은 필수죠!!ㅎ
마음껏 사용하시라고 와이파이도 메뉴판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갖가지 쿠키와 브레드도 보이는데요~
종류가 많이 있진 않아요~
그래도 제법 먹음직스럽다는거~ㅎㅎ

하르방

제주도하면 떠오르는 또다른 시그니처~
하르방이 곳곳에 있는데요~ㅋ
코색이 변색되지 않았네요~
제주에 온 느낌이 확실히 나도록 하르방에 있어서 뭔가 설렘설렘 ㅋㅋ

테라스로 나가보니 정말 제주도에 와 있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진을 찍는 스폿이기도 합니다~
커다란 하르방도 보이고~
플라워카페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꽃도 보입니다 ㅎㅎ
귤나무도 있고 군데군데 현무암도 있어서 인테리어적으로 잘해놨다 생각이 듭니다~^^

레슨룸도 있는더라구요~
레슨룸은 여러가지 배울 수 있는 체험교실을 여는거 같은데~
신청은 사장께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브라이덜 샤워도 할 수 있습니다!!ㅎ
소모임장소로도 좋을거 같고
클래스룸으로 사용하는게 제일 좋을거 같습니다~^^

제가 오늘 주문한 시그니처 음료와 아메리카노 ^^
크로플까지 맛이 좋았어요~
시그니처는 괜히 시그니처가 아니구나~ 생각했답니다 ㅎㅎ
이 글을 읽고 방문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꼭 시그니처 음료를 드셔보길 권해드립니다~ㅋ
아마 후회없으실거 같아요!!ㅎ

청주에 여행오시면 들러도 좋을 열두달, 제주!!
혼저옵서예~~~~ㅋ

이상으로 촵이★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