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남양주 다산신도시 저녁 숙성회 일식 사케 참치 초밥 오뎅탕 라면 참다랑어 회 맛집 핫플 쿠모참치 리뷰

촵이 2022. 7. 18. 10: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촵이★ 입니다.

오늘은 남양주시 다산신도시에 위치한
"쿠모참치"를 소개합니다.
저는 가끔 참치가 강하게 땡겨서
참치회를 먹으러 탐색을 하는데요.
어디가 좋을까 검색하다가
찾게 되었습니다.
보통 참치회는 얼려먹는 회라고 생각하잖아요.
"쿠모참치"는 숙성회 입니다.
얼려있지 않고 식감이 살아있다는거죠~^^



테이블은 대략 4테이블 정도 있습니다.
저녁장사를 하니까 늦게오시면 자리가
없을 수 있습니다.
바테이블에 앉은 분들은 위 보이는
사진에 솊이 참치를 부위별로 잘라서
바로바로 조달해 줍니다~
뭔가 이런 감성이 더 신선하고 좋자나요 ㅋㅋ

요즘 식당가면 그냥 맹물이 나오는데
오랜만에 보리차를 마시게 됐습니다.
뭔가 느낌이 다르네요....
정수기가 생긴후로는 보리차 먹는일이
거의 없어졌는데...ㅋㅋㅋ

모래시계 같지만 모래시계는 아닙니다..ㅋ
그냥 모래가 계속해서 떨어지며
아래에 쌓이면 그냥 이쁘네요~
반짝이고 좋아요^^

"쿠모참치"의 영업시간은 길지 않습니다.
오후 5시부터~오후11시까지입니다.
라스트오더도 9시30분에 마무리됩니다.
서두르지 않으면 참치는 담기회로~~~
저는 혼마구로 숙성회 한상세트로 결정!!!ㅋ

산토리하이볼을 한잔하고 싶었지만...
산토리가 품절이라;;;
아쉽게 못먹었습니다..ㅋ
아쉬운 마음에 청하 한잔하고
집에가서 하이볼 만들어 먹었네요 ㅋㅋ
사케도 좋지만 제가 사케취향이 아니라 패스!!ㅋ

에피타이저로 죽과 국물이 나옵니다.
그냥 빈속에 날것을 먹기는 부감일 수 있으니
가볍게 워밍업~~~
국물도 쉬원하니 좋습니다.

조림무는 사랑이죠~~
양념이 깊게 베여~ 이만한 밥도둑도 없죠 ㅋ
밥이 나오지 않기에
많이 짠맛은 아닙니다.
담백해서 그냥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두부에 참치내장을 조금씩 얹어 먹으면
그맛이 환상입니다.
새콤하고 짭짤한 맛이 두부와 어울어지면서
리필을 부르는맛(?)ㅋㅋ
여기까지가 기본 반찬세팅입니다!

드디어 참치회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부위는 잘 모르지만
숙성회의 쫀득함이 살아있는
그런맛!!!
얼려있지 않아 너무 좋습니다.

 

참치초밥은 따로 간장을 찍을 필요없게
간장이 뿌려져 나옵니다.
간장이 너무짜게 묻어 있으면 어쩌나...
생각했지만 간장이 안짜더라구요~
그래서 담백하게 먹었습니다.

이렇게 참치회를 먹다가 배가 부르지않아
사장님의 치트키!!
참치라면을 주문했는데...
사장님께서 참치가 아직 많이 남았다하여
취소하려다 치트키는 먹어야지~
라는 생각에 주문했습니다!!ㅋ
참치라면은 치트키가 맞더라구요~
꼭 드셔보세요!!!ㅋㅋ
존맛~^^

참치회를 다 먹으면 마무리로 오뎅탕이 나옵니다.
라면까지 먹고 너무 배불러 쓰러지는 바람에
오뎅탕은 사진도 못찍고
저는 수저를 내려놓았습니다...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먹은 한끼였습니다.
"쿠모참치"에서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SNS에 찍어올리고 지정해시테그를 올리면
음료나 술이 1병 서비스~~ㅋ

저는 참여하지 않았지만 모두들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중요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 위 치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저녁에 영업하는 곳이라 길가에 추자하면

됩니다.

맛있게 드시고 기분좋은날 되세요~^^

2022.07.04 - [▦식당♬] - 남양주 한우곰탕 점심 저녁 데이트 외식 가족식사 회식 대촌 맛집 리뷰

 

남양주 한우곰탕 점심 저녁 데이트 외식 가족식사 회식 대촌 맛집 리뷰

안녕하세요~ 촵이★ 입니다. 오늘은 다산신도시에 새로 개업한 "대촌" 한우곰탕집을 소개합니다. 지나 다니면서 업장이 크기도 하고 장사에 자신이 있기에 크게 지었겠거니 생각하며 방문하게

pointget.tistory.com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