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제주도 모슬포항 아침식사 고등어구이 갈치구이 갈치조림 맛집 핫플 로컬식당 현지인추천 식당 호정이네 리뷰

촵이 2022. 7. 7. 18: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촵이★ 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아침식사 가능한 식당!!

"호정이네"를 소개합니다.

 

제주도 주민이 아니기고 여행으로 놀러갔으니

아침을 해먹어도 좋지만...

좀 늦잠자고 아침먹으러 나갈 수 있자나요~

 

그래서 아침식사를 위해 검색한 곳!

"호정이네"

사실 큰 기대는 안하고 갔었는데

만족감 100%

 

일단은 위치 먼저 알려드릴게요~

 

#. 위 치

주차는 주변 길가에 하시면 됩니다.

제주도는 외곽은 단속을 안하는거 같아요.

보통 랜트카니까...

단속하면 욕먹겠죠??

 

메뉴판을 보면 조림과 구이가 주메뉴 입니다.

저는 갈치조림 2인분 주문했는데...

갈치조림 주문하면 통갈치구이 1마리가

서비스로 나옵니다.

완전 꿀이죠~~~ㅋ

 

술도 한가득 있습니다.

뭔가 이침부터 막걸리도 한잔 하고 싶지만

제주도는 운전을 안하면 

갈 수 있는곳이 제한적이라...ㅠ

저녁에 먹어야겠쥬 ㅠ

 

 

SNS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음료한병...

아침부터 탄산은 안땡겨서

그냥 패스!!ㅎ

택배포장도 되니까 드셔보시고

만족한다면 택배로 보내도 될듯합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사장님 국내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이 있지만 모두 테이블 입니다.

제가 갔을때는 있던 손님들

모두 나가고 저희만 있었습니다.

 

보이시나요??

기본반찬과...

조림시켰을 때 나오는 통갈치 한마리.ㅋ

아이들이 갈치가 통으로 나오니

메인조림이 나오기전에

밥을 다 먹더라구요...

그래서 조림은 저 혼자서 촵촵~~ㅋ

 

갈치조림 비주얼~~ㅋ

팔팔팔~ 끓이면 비주얼이 더 폭발합니다.ㅋ

 

 

글을 올리는 와중에도

이 영상을 보니 또 먹고 싶어 집니다.

밥도둑이 따로 없쥬 ㅋ

아이들이 못먹어서 아쉽지만

제가 배불리 먹었으니...

전 굉장히 만족합니다.ㅋ

모슬포쪽에 숙소 잡으시면

꼭 아침에 갈치조림 드시러

방문하세요~~~

 

안가본 사람은 있지만

한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는 그곳!!ㅋㅋ

 

2022.06.21 - [▦식당♬] - 제주도 여행 맛집 성게 미역국 핫플 데이트 점심 정식 우니담 리뷰

 

제주도 여행 맛집 성게 미역국 핫플 데이트 점심 정식 우니담 리뷰

안녕하세요~ 촵이★ 입니다. 제주도에 가족여행으로 즐거운 나날을 보내고 돌아와서 바쁜 시간을 보내다 이제서야 리뷰를 합니다. 늦은감은 있지만 좋은곳을 소개하지 않으면 안되니까 지금부

pointget.tistory.com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