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남양주 다산 신도시 고기 후라이드 삼겹살 시그니처 우대갈비 돈마호크 맛집 핫플 방이옥 리뷰

촵이 2022. 7. 6. 10: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촵이★ 입니다.



오늘은 다산 진건지구에 위치한 "방이옥"을
소개합니다~
일반적인 고기집은 기름 자글자글한 삼겹살이
나오는데 "방이옥"은 다릅니다.

기름이 좔좔 흐르는 고기가 아닌
담백하면서 고급진 고기가 나옵니다.

설명은 사진을 통해서 해보겠습니다.

방이옥 메뉴판 입니다.
보통 3명이 왔다면 방이옥한판!!
2명이 왔다면 우대갈비세트나 삼겹살세트 또는 돈마호크세트를 주문해야 합니다~

저는 2명이 갔지만 방이옥한판!!
주문했습니다~ㅋㅋㅋ

모든 메뉴에 공기밥은 별도입니다.
참고하세요~


화장실에 가실때도 비밀번호 확인하시고
와이파이도 있으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차는 지하에 주차하시고
계산하고 나가실때
차량번호만 말씀주시면
등록해 드립니다~
2시간 무료주차!!!


테이블은 약 6개 정도 있습니다.

가게가 큰편이 아니라서
테이블이 많진 않지만
주말같은 경우 자리가 없어서
웨이팅울 할 수 있으니
미리미리 움직이는게 좋겠죠??ㅎ


친절하게 맛나게 먹는 방법도 써 있습니다.
그냥 여러가지 소스를 잘 찍어 먹으라는 말이네요~

그래서 저도 다 찍어 먹어보니...
양파가 젤 맛있었습니다.ㅋ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다~
소스가 많이 있습니다~

메인메뉴가 나오지 않으면
딱히 먹을 건 없습니다.
계란말이정도??


소갈비살 된장찌개와 김치 삼겹살 지짐이가
각각 나왔습니다~
맛은 말 안해도 고화력으로 만들면
맛이 없을 수가 없죠~ㅋㅋ


나무도마에 메인메뉴가 나오는데
나오자마자 사장님이 구워주시는 바람에
사진을 못찍었네요~ㅋ

저희는 먹기만 하면 됩니다~
모든것은 사장님이나 직원이 다 해줍니다~

다 먹은 후에는 후식으로
볶음밥도 먹었는데
볶음밥이 존맛입니다~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먹느라...)

 

# 위 치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