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도 여행 볼거리 핫플 케릭터 강아지 애니메이션 스누피가든 리뷰

촵이 2022. 6. 29. 08: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촵이★ 입니다.

 

제주도에 있는 스누피가든에 방문했습니다.

가기 전까지 기대를 한껏~했는데요.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알찼습니다.

 

먼저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 위 치

스누피가든에 가는길은 넓지 않아..

좀 불편할 수 있지만

주변 자연 경관을 보면서

여유롭게 가시면 될 거 같습니다.

 

매표소에 가서 매표를 합니다~

저희는 사전에 예매를 했기에

매표소에서 손목밴드만 받았습니다.

손목밴드를 꼭 하고 다녀야 합니다.

밴드는 어디서나 프리패스~ㅋ

열심히 구경해 보자는 퐈이팅~ㅋㅋ

 

곳곳에 포토존이 있습니다~

잘 찾아서 촬영하시면 됩니다.

나무아래 포토존~^^

다양한 컨셉으로 스누피가 위치해 있습니다.

처음 제작할 때 고생했겠구나

싶더라구요~ㅋㅋ

 

아이들이 옆서에 도장찍는 곳에서

도장찍는 재미에 빠져 자리에서

일어날 생각을 안합니다.

여러가지 모양의 도장을

체험할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아합니다~^^

 

중간에 야외로 잠시 나가는 구간이 있지만

스페이스 트레블러에는 탑승 할 수 없습니다.ㅋ

 

여기까지는 실내에서 볼 수 있는

스누피들~

마지막 스누피는 뭔가 비행을 하는거 같지만

스냘 지붕위에 앉아 있는 거 입니다.ㅋㅋㅋ

 

앞에 구름영상이 계속 바뀝니다.ㅋㅋ

 

 

가든 옥상에는 테이블이 놓여져 있습니다.

날이 더워서 아무도 앉아 있지 않지만

봄이나 가을이라면

많은 사람들이 여유를 즐길 거 같습니다.

여름에 방문해서 앉을 생각을

안했습니다..ㅋㅋ

스누피 야구장~

야외코스를 돌때는 중요한 할일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도장찍기!

사진에는 없지만

몇군데 스폿에서 도장을 찍을 수 있습니다.

안내지도를 가지고

도장을 찍으면 마지막 기념품샵에서

선물로 교환해 줍니다.

아이들이 여럿이라면 모두 찍을 수 있도록

해주세요~

한장당 한개로만 바꿔 줍니다.

야외에도 촬영 스폿이 있습니다.

케릭터와 함께 찍는 곳도 있고

마지막쯤....

누구나 와서 찍는다는 연못 사진스폿!!

사람이 워낙 많아

줄을 서서 찍어야 하니...

인생사진 남기려면

미리미리 줄을 서는것도...

모두의 눈길을 받으며 사진 찍어야 합니다.ㅋㅋ

 

마지막은 기념품샵 위에 위치한

카페에서 스누피우유아이스크림으로~ㅋㅋ

아이들도 맛있다고 

극찬을 한 아이스크림입니다.

 

이렇게 스누피가든에서의 하루가 마무리 됩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