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스포츠용품, 운동할땐 장비빨이 중요하죠~ 수곡동의 멋진샵 배드민턴, 장비천국 , 패밀리 스포츠 ㅎ

촵이 2022. 1. 4. 18: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촵이 입니다.

오늘은 스포츠용품 구입하기에 좋은 샵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소개할 곳은 바로 "패밀리스포츠"

#. 위치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청남로 2038

수곡동 청주남중학교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 패밀리스포츠

패밀리스포츠

간판에보면 사장님 연락처 010-8844-7939

표기되어 있습니다.

현수막을 보니 상시 할인이 진행중인듯 합니다.

상호명처럼 왼쪽 하단에는 두아들의 사진이 있고

오른쪽 하단에는 손자,손녀의 사진이 보입니다.

 

배드민턴라켓 수거함

가끔 사장님이 자리를 비우시게 된다면

거트가 끊어진 라켓들고 헛걸음 하지 않게 하기위해

수거함이 있습니다.

언제든 방문하여 넣어놓기만 해도 잘 매줄거 같습니다.

불안하신분들은 연락처가 있으니 연락주시면 되겠네요.^^

(청주의자랑 아들둘ㅋㅋㅋ)

 

배드민턴화

브랜드별 민턴화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아래에 양말들도 기능성으로 준비되어 있네요.

 

이월상품 50%

이월상품으로 50% 진행을 하고 있네요.

브랜드별로 남여 사이즈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최고의라켓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라켓이 종류별로 있습니다.

테크니스트!!

저도 테크니스트 라켓을 사용하는데 이만한 라켓이 없죠!!ㅎㅎ

 

피셔민턴화

요즘 동호인들 사이에서 좋다고 소문난 민턴화도 모여있네요.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시기에 피셔에서 할인을 많이 진행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셔틀콕

게임을 하기위해선 꼭필요한 셔틀콕!!

강산연301,501 RnS도 있습니다.

 

보호장구

각종 보호장구도 가득합니다.

운동시 부상방지를 위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이것들을 구경하고 있으면 사고 싶은 욕망이...;;;ㅋㅋ

 

그립

각종 색상과 브랜드별 그립들이 진열되어 있네요.

조금만 사용하면 손의 땀과 마찰에 의해

교체를 해야하죠 ㅎㅎ

갖고 싶은 용품이 많은 용품천국이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촵이 였습니다~

2022.01.03 - [▦운동] - 청주 맥스 배드민턴구장을 알아봅니다~

2022.01.02 - [▦운전면허] - 2종소형 정복비결 공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