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남양주 금곡동 시그니처 커피 원두 베이커리 맛집 핫플 대형 주차장 전망 좋은 키스톤스피시즈 리뷰

by 촵이 2022. 7.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촵이★ 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금곡동에 위치한
"키스톤스피시즈"를 소개합니다.
검색하지 않으면 찾아가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산속에 자리하고 있어서 입구 찾기도 힘들지
모르니 꼭 네비찍고 가시길 바랍니다.

뷰는 산뷰와 계곡뷰~ 그리고 도시뷰~
혼자 독립적으로 있는 카페라서
주변에 다른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냥 카페 자체가 힐링의 장소인듯...ㅋ
저기 보이는 주황지붕의 집은
무엇일지 저도 궁금합니다..ㅋㅋㅋ

카페는 총 4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각 층마다 테이블도 많고 테라스도 있습니다.
지하는 창고처럼 사용하는거 같아요.

의류브랜드 사업 하시는분이면
이곳에 와서 피팅촬영해도 될거 같은
그런 분위기에 산림욕까지~~ㅋ

오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라스트 오더는 오후 9시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키스톤스피시즈가 특별한 카페인 이유 중 하나는
핸드드립도 같이 한다는 점입니다.
워낙 손이 많이가서 핸드드립은
전문점아니면 잘 하지 않지만
얼마나 커피에 대한 열정이 있는지 느껴졌습니다.

왔으니 시그니처 먹어줘야쥬~
너티크림 주문했습니다~ㅋ

커피, 디카페인,차,에이드까지
마실 수 있는 종류는 다 있습니다~
없는건 없고 다 있는 카페 ㅋ

시그니처 음료는 딱 2가지
저는 커피를 먹기위해 왔으니
너티크림으로 초이스!!!
핑크라떼는 뭔가 어떤맛일지
상상이 된달까요??ㅋㅋ

카페가 너무 깔끔합니다.
이곳에 방문하는 사람들은
테이크아웃보다는 앉아서 마실 생각으로
오시기에 테이크아웃 하시는 분은
거의 없다고 바도 됩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카페가 되었네요 ㅋㅋ

베이커리 종류도 많습니다.
요즘 핫하다는 소금빵도 많이 있네요.
검은소금빵도 살짝 맛봤는데
겉바속촉!!!ㅋㅋ
역시 담백하니 맛있네요~

샌드위치도 있어서
배고프신분들 허기 채우기도 가능합니다.
조각케잌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와서 종류가 많이 빠졌네요.

물이 필요하신분은 빌트인 정수기 사용하심 됩니다.
뜨거운 물도 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냥 깔끔하다는 생각 뿐입니다.

빵을 담을 트레이도 한쪽에 잘 나열되어 있습니다.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저곳이 계곡이 흐르는 계곡뷰 입니다.
더운날에도 물소리 들으면 쉬원한듯
사람들이 야외에 자리잡고 있네요.

비포장 되어있는 부분은 모두 주차장입니다.
주차공간이 굉장히 넓습니다.
이유는 외진곳에 있기에
차가 없으면 올 수 없습니다.ㅋㅋ

파라솔이 모두 펼쳐지면 또다른 분위기가
느껴질거 같은 모습이네요.

3층 이상부터는 노키즈존입니다.
물론 아이들이 다칠 수 있으니
예방차원에서 취한 조치 같습니다.
층이 높은 만큼 엘리베이터도 있습니다.
하나뿐이라 사람들이 이용하는데 시간은
좀 걸리긴 합니다.

아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의자와 테이블이 모두 명품입니다.
찐은 아닐거 같은데
그래도 이미테이션으로 만들어도 가격이
굉장합니다.
카페 사장님이 투자를 굉장히 많이 하셨다~
생각이 되는 부분입니다.

안흘리고 찍고 싶었는데
발이 걸려 넘어질뻔했기에...ㅠ
맛은 라떼와 비슷하지만
뭔가 다른느낌...ㅋ
오셔서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양은 작지만 맛은 좋습니다.

중요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 위 치

카페에서 나오는 차를 조심하셔야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